갈소원, 코요태 뮤비 출연..신지 “프로다운 모습 놀라워”

갈소원, 코요태 뮤비 출연..신지 “프로다운 모습 놀라워”

2013.12.11. 오전 11:3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갈소원, 코요태 뮤비 출연..신지 “프로다운 모습 놀라워”_이미지
AD


[OSEN=강서정 기자] 아역배우 갈소원이 혼성그룹 코요태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코요태가 지난 6일 공개한 새 싱글 ‘이 겨울이 가도’ 피처링에 참여한 갈소원이 뮤직비디오에도 참여했다.

11일 공개된 ‘이 겨울이 가도’ 뮤직비디오에는 갈소원이 코요태 멤버들과 녹음실과 스튜디오에서 거리낌 없이 장난을 치는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겨있다. 갈소원의 천진난만한 표정과 귀엽고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낸다.

코요태 멤버 신지는 “갈소원은 사랑스러운 친구이자 녹음할 때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줘서 놀랐다”며 “천사 같은 모습에 촬영하는 동안 정말 행복했다”고 전했다.

코요태의 ‘이 겨울이 가도’는 영화 ‘7번방의 선물’의 갈소원이 생애 첫 피처링 도전에 기대가 되는 곡. 꾸밈없는 청아한 목소리가 귀를 사로잡는다.

‘이 겨울이 가도’는 하우스 리듬의 겨울 음악으로 레이디스코드, 신승훈, 김범수, 허각, 아이비, 백아연, 2PM 등의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 슈퍼창따이의 작품이다. 추운 겨울에도 가슴이 따뜻해지는 노래라는 콘셉트로 코요태만의 경쾌한 보컬로 풀어냈다.

또한 김종민과 신지의 보컬 밸런스에 어우러진 빽가의 랩이 음악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며 곡 중간 중간 나오는 기타 연주는 빽가의 아버지가 직접 참여 해 곡의 완성도를 높이는 것과 동시에 애정을 과시했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