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려 예비신랑' 정성윤, 한가인과 11년전 CF호흡

'김미려 예비신랑' 정성윤, 한가인과 11년전 CF호흡

2013.05.27. 오전 11:1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김미려 예비신랑' 정성윤, 한가인과 11년전 CF호흡_이미지
AD
[OSEN=박현민 기자] 개그우먼 김미려(31)와 오는 10월 결혼을 앞둔 탤런트 정성윤(30)이 과거 한가인과 CF 속에서 호흡을 맞췄던 사실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정성윤은 지난 2002년 동아제약의 박카스 광고에서 배우 한가인, 김민혁 등과 ‘젊은날의 선택-버스편’에 출연했다. CF 속에서 버스에 올라탄 정성윤은 친구 김민혁의 부름에도 한가인의 옆자리를 택해 앉는 모습으로 주목받았다.

가수 박혜경의 ‘주문을 걸어’가 BGM으로 깔렸던 해당 광고는 당시 젊은 층에서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다.

27일 오전 김미려 소속사 후너스 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OSEN과의 통화에서 “김미려가 배우 정성윤과 오는 10월 6일 결혼한다. 두 사람은 1년 정도 교제를 했으며 현재 식장을 예약하는 등 결혼식 준비에 한창이다”고 두 사람의 결혼 사실을 인정했다.

이 관계자는 “김미려와 정성윤은 교제 이전부터 모임을 통해 서로 알고 있던 사이였으며 1년 전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다. 아직 상견례는 하지 않았으며 식장은 강남 모처의 웨딩홀에서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김미려는 지난 2006년 하이봐 1집 앨범 ‘콩구레츄레이션’으로 연예계에 데뷔해 MBC ‘개그야’에서 개그우먼으로 활약, 현재는 tvN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 중이다.

김미려와 결혼하는 배우 정성윤은 CF를 통해 데뷔해 SBS 드라마 ‘일지매’, MBC 드라마 ‘오늘만 같아라’ 등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았다.

gato@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