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크리스토퍼!"…'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포스터+예고편 공개
  • "크리스토퍼!"…'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포스터+예고편 공개_이미지
  • "크리스토퍼!"…'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포스터+예고편 공개_이미지2
Posted : 2018-08-29 15:15

디즈니 라이브액션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메인 포스터는 어른이 된 소년 크리스토퍼 로빈과 곰돌이 푸의 재회를 담았다. 허리를 숙여 곰돌이 푸와 눈을 맞추고 빨간 풍선을 건네 받는 크리스토퍼 로빈의 모습은 곰돌이 푸의 오랜 팬들에게 뭉클한 감상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어른이 된 나에게 잊고 있던 친구가 찾아왔다”는 문구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가 그릴 뜻밖의 재회와 따뜻한 어드벤처 탄생을 예감케 하며, 포스터 한 장만으로도 디즈니 라이브액션 흥행 신화를 일군 '미녀와 야수', '정글북' 제작진의 야심작이 모든 세대의 관객들에게 전할 감성과 위로를 가득 담아냈다.




메인 예고편을 통해 곰돌이 푸와 크리스토퍼 로빈이 새롭게 펼치게 될 어드벤처를 엿볼 수 있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메인 예고편은 원작 동화의 유명한 장면인 “100살이 되더라도 잊지 않겠다”는 대사와 함께 소년 크리스토퍼 로빈이 기숙학교에 입학하면서 곰돌이 푸와 헤어지는 모습에서 시작한다.



가족과 직장 사이에서 갈등하는 크리스토퍼 로빈 앞에 곰돌이 푸가 다시 나타나고, 이들은 잃어버린 친구들을 찾기 위해 뜻밖의 어드벤처를 시작한다. 푸, 피글렛, 티거, 이요르 등 친근한 모습만큼이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활약과, 원작에 상상력을 더해 탄생한 로빈의 가족들의 모습 역시 호기심을 돋운다. 원작과 상통하는 삶의 철학을 담은 곰돌이 푸의 명대사들은 스크린으로 베스트셀러를 감상하는 듯한 울림을 더한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10월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포스터 및 예고편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