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아이리버,슬라이드 2G폰"…'너의 결혼식' 공감 터진 순간들
  • "아이리버,슬라이드 2G폰"…'너의 결혼식' 공감 터진 순간들_이미지
Posted : 2018-08-28 08:51

영화 '너의 결혼식'(이석근 감독)이 2000년대 감성을 전하며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사랑의 타이밍이 가장 어려운 현실남녀의 공감 100% 리얼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고교시절 우연이 승희에게 선물하는 MP3 플레이어는 2000년대 초반 출시와 함께 전국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것으로 케이스까지 고스란히 실제 제품으로 등장해 리얼함을 더하고 있다. MP3 플레이어는 김영광이 학창시절 자신이 사용했던 것과 동일한 모델이라고 밝히며 영화 속에서 가장 공감이 갔던 포인트로 꼽기도 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MP3 플레이어와 함께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슬라이드 2G폰 역시 영화를 보는 관객들을 2000년대의 시간 속으로 완전히 빠져들게 만들고 있다. 또한 우연과 절친한 친구 근남이 함께 즐기는 게임기와 아날로그 감성의 공중전화까지 세밀하게 재현된 소품은 향수를 자극한다.



학창시절의 대표적인 추억인 학교 앞 분식집과 하숙집까지 다채로운 공간들 역시 영화를 즐기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우연의 감정이 가장 다이내믹하게 요동치는 시기의 대학교 하숙집은 홍대 앞 게스트 하우스를 활용해 미술팀의 섬세한 손길을 거쳐 추억이 살아있는 공간으로 완성, 다채로운 인물들이 한 곳에서 부대끼는 하숙집의 정서를 담아냈다.



한편 '너의 결혼식'은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순항 중이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너의 결혼식' 스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