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강남미인' 밉상선배 오희준, 영화 '엑시트' 합류…조정석·임윤아와 호흡
  • '강남미인' 밉상선배 오희준, 영화 '엑시트' 합류…조정석·임윤아와 호흡_이미지
Posted : 2018-08-28 08:24

배우 오희준이 영화 ‘엑시트’에 출연 소식을 전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28일 오희준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오희준이 영화 ‘엑시트’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영화 ‘엑시트(EXIT)’는 청년백수 용남(조정석)이 어머니 칠순 잔치에서 우연히 만난 대학시절 동아리 후배 의주(임윤아)와 함께, 원인 모를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해야 하는 비상 상황을 그린 새로운 스타일의 재난 액션 영화.



오희준은 영화 ‘신과함께-인과연’, ‘탐정: 리턴즈’, ‘소셜포비아’ 등 다수의 영화에 출연해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한 ‘충무로의 보석’으로 올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곰탱이’에 이어 ‘엑시트’에 출연 소식을 전하며 ‘충무로의 대세 배우’ 다운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더불어 안방극장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오희준은 현재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밉상 고학번 선배 김찬우 역으로 출연해 실감 나는 연기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려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믿고 보는 신스틸러’로 등극, 독보적 연기 행보를 펼치고 있는 오희준이 ‘엑시트’에서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많은 이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오희준의 출연 소식으로 기대가 더해지고 있는 영화 ‘엑시트’는 2019년 여름 개봉 예정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매니지먼트 구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