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마동석 "연인 예정화 '범죄도시' 출연… 연기 잘 해줘 감사"
 마동석 "연인 예정화 '범죄도시' 출연… 연기 잘 해줘 감사"
Posted : 2017-09-20
배우 마동석이 연인 예정화의 연기를 본 소감을 이야기했다.

마동석은 20일 오후 2시 서울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린 영화 '범죄도시'(감독 강윤성, 제작 홍필름) 참석했다. 이날 현장에는 강윤성 감독와 배우 윤계상, 최귀화, 박지원이 함께 자리를 빛냈다.

'범죄도시'의 후반부에는 마동석의 연인이기도 한 배우 예정화가 특별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대한 소감을 묻자 마동석은 "감독님이 출연 배우들에 대해 일일이 오디션을 거쳤다고 하더라. 철저한 오디션을 통해 뽑히신 만큼 모두 연기를 잘해주셨다"고 말했다.

이날 마동석은 '범죄도시'에서 독특한 강력반 형사를 구축한 과정도 함께 설명했다. 그는 "형사 역할을 구상하며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건 실제 형사분께 누가 되면 안된다는 생각이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도 "'동시에 오락, 액션 영화는 재밌어야 하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캐릭터를 통해 리얼리티와 영화적 재미 모두 보여드리는 것이 목표였다"고 강조했다.

'범죄도시'는 2004년 하얼빈에서 넘어와 순식간에 대한민국을 공포로 몰아 넣은 신흥범죄조직을 일망 타진 한 강력반 괴물 형사들의 조폭소탕작전을 그렸다.

극 중 마동석은 경력 15년 차의 강력반 괴물 형사 마석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키위미디어그룹]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