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살' 전지현 "김수현vs하정우 키스신 누가 더 좋았냐고?"

'암살' 전지현 "김수현vs하정우 키스신 누가 더 좋았냐고?"

2015.07.20. 오후 2:1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암살' 전지현 "김수현vs하정우 키스신 누가 더 좋았냐고?"_이미지
AD

[TV리포트=김수정 기자] 배우 전지현이 하정우와 키스신에 대해 언급했다.



영화 '암살'(최동훈 감독, 케이퍼필름 제작)의 전지현은 20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펼쳤다.



'암살'에서 신념의 독립군 저격수 안옥윤을 연기한 전지현은 김수현과 하정우의 키스신을 비교해 달라는 질문에 "'베를린' 때도 그랬지만 하정우와의 연기를 관객들이 유독 좋아하는 이유는 이렇다 할 관계가 아닌, 묘한 감정선이었기 때문"이라고 운을 뗐다.



이어 전지현은 "그런 묘한 감정선을 느꼈기 때문에 관객들이 더 설레는 것 같다"라며 "이번 작품에서도 진하고 격렬한 키스신이 아니지 않나. 그래서 더 안타깝고 묘했다. 애틋한 건 하정우 씨와의 키스신이 가장 애틋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암살'은 1933년 상하이와 경성을 배경으로 친일파 암살작전을 둘러싼 독립군들과 임시정부대원, 그들을 쫓는 청부살인업자까지 이들의 엇갈린 선택과 예측할 수 없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타짜' '전우치' '도둑들' 최동훈 감독과 전지현, 이정재, 하정우, 오달수, 조진웅, 최덕문 등의 만남으로 일찍부터 기대를 모은 작품이다. 7월 22일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문수지 기자 suji@tvreport.co.kr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