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과 4월 결혼설' 전현무, 오늘 '라스' 출연…무슨 이야기 할까

'한혜진과 4월 결혼설' 전현무, 오늘 '라스' 출연…무슨 이야기 할까

2018.10.17. 오후 6:5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한혜진과 4월 결혼설' 전현무, 오늘 '라스' 출연…무슨 이야기 할까_이미지
AD

공개 연애 중인 모델 한혜진과 4월 결혼설로 뜨거운 남자 전현무. 그가 오늘(1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전현무가 털어놓을 이야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전현무가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더티와 섹시 사이 어디쯤을 서성거리고 있는 네 남자 전현무, 이필모, 하석진, JK김동욱을 게스트로 초대한 '이 남자들 더럽(The love)' 특집으로 펼쳐진다.



특히 전현무는 공교롭게도 '라디오스타' 출연분이 방송되는 날 아침, 한혜진과 결혼설에 휩싸여 더욱 관심의 중심에 놓여있다. 전현무 한혜진 4월 결혼설은 자신을 모 호텔직원이라고 밝힌 네티즌의 글로 비롯됐다. 4월 식장 예약까지 마쳤다는 소문이다.



이와 관련해 전현무와 한혜진 측은 "사실이 아니다. 잘 만나고는 있지만, 아직 결혼 계획은 없다"라고 결혼설을 부인했다.



'라디오스타'에서 전현무는 공개연애의 장단점을 솔직하게 공개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여자친구 한혜진과 모든 걸 상의한다고 밝혀 관심을 끌 전망. 결혼 적령기를 넘긴 남녀인 데다, '라디오스타'의 질문도 독해 전현무가 한혜진과의 결혼에 대한 속마음도 털어놓을 것으로 보인다.



전현무가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1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전현무)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