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결국 2주 편성♥"…'라디오스타' 조인성, 16년 만 MBC→토크 욕심 폭발
  • "결국 2주 편성♥"…'라디오스타' 조인성, 16년 만 MBC→토크 욕심 폭발 _이미지
  • "결국 2주 편성♥"…'라디오스타' 조인성, 16년 만 MBC→토크 욕심 폭발 _이미지2
  • "결국 2주 편성♥"…'라디오스타' 조인성, 16년 만 MBC→토크 욕심 폭발 _이미지3
Posted : 2018-09-13 00:36

'안시성' 조인성, 배성우, 박병은, 남주혁이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다.



1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영화 '안시성' 출연 배우 조인성, 배성우, 박병은, 남주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조인성은 출연하게 된 이유에 대해 "늘 나와야된다는 생각은 가지고 있었다. 차태현 형과 친한데다나 말 그대로 이해관계가 맞았다"고 설명했다.



또한 조인성은 "'논스톱' 이후 16년 만의 MBC다. 상암 신사옥은 처음이다"면서 "'논스톱' 때 여의도 MBC는 자주 갔었다"고 밝혔다. 조인성은 함께 출연한 멤버에 대해 "구성도 내가 했다. 막 대할 수 있는 사람들로 구성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MC들은 조인성에게 고장환과 관련된 질문을 했다. 앞서 고장환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카드사 직원에게 조인성 전화번호를 넘겼다는 에피소들르 전한 바 있다.



조인성은 "저도 그때 마음의 상처가 컸다. 양쪽 눈을 맞은 느낌이었다. 카드사 직원이 전화가 와서 '누가 내 번호를 알려줬느냐'고 물었다. 내가 다그치자 고장환이라고 하더라. 고장환에게 전화를 걸어서 왜 그랬냐고 물었다"면서 "지나간 사건이다. 마음 속에 조금 상처가 남아있다. 이미 번호는 바꿨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배성우는 '요즘은 대본을 발로 본다더라'라는 폭로에 대해 밝혔다. 배성우는 "어떻게 발로 보느냐. 좋아하는 일인데. 두 손으로 본다"고 해명했다. 또한 "감사하게 찾아주시는 작품들이 있는데 다 할 순 없다. 사실 죄송하기도 하고 욕심으로는 다 하고 싶다"고 말했다.




배성우에게는 '박병은에게 돈을 빌려준 적이 있느냐'고 물었다. 배성우는 "기억이 안난다"고 말했다.



박병은은 "같이 오디션 보던 시절에 빌렸다. 그때 너무 힘들었다. 한달 빌리고 갚았다"고 설명했다. 박병은은 이 때문에 억울했다고 말하며 "술을 마시다가 고맙다고 했는데 '갚았어?'라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배성우는 "빌려준 것도 기억이 안난다. 받을 생각도 안했던 것 같다. 여유가 있어서가 아니라 힘들었을 테니까"라고 당시 생각을 전했다.




이어 이들은 함께 출연한 영화 '안시성'에 대해 설명했다. 조인성은 "안시성 성주 양만춘 역을 맡았다"고 인사했다. 배성우는 "성주 부관 추수지 역할이다"라고, 박병은은 "풍 역이다. 검을 다루는 수장이다"고 설명했다. 남주혁은 "비밀 지령을 받고 안시성으로 들어가게 되는 학도병 사물 역이다"고 역할을 얘기했다.



특히 남주혁은 '안시성'에서 타는 말이 '쌍화점' 때 조인성이 타던 말이라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남주혁은 "'레디'하면 고개를 들고 '액션'하면 달린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남주혁은 오징어를 먹다가 치과 치료를 한 것이 떨어졌다고 밝히기도. 남주혁은 "치과가서 붙이고 일주일 뒤에 친구 한명이랑 일본에 놀러를 갔다. 장난을 치면서 놀다가 격해졌다. 유도가 시작됐다. 엎어치기를 당했는데 치아가 나왔다. 또 바로 다음날 비행기 타고 AS를 받았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조인성은 스태프와 배우들을 위해 패딩을 선물하기도 했다고. 특히 조인성은 협찬 의혹에 대해 "다 돈 주고 산 것이다"고 해명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라디오스타' 내내 '2주 편성'을 강조한 '안시성' 팀. 결국 그들의 바람대로 2주 편성이 확정되며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