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가수 유이, 30대 헬스트레이너와 곧 결혼…임신中
  •  가수 유이, 30대 헬스트레이너와 곧 결혼…임신中_이미지
Posted : 2018-09-02 10:03

일본 인기 싱어송라이터 유이(YUI)가 재혼한다.



일본 매체 스포니치아넥스의 31일 보도에 따르면 유이의 결혼 상대는 헬스클럽에서 트레이너로 일하는 30대 남성으로, 지난해 말 지인을 통해 알게 돼 연인으로 발전했다.



유이는 이 남성과의 사이에서 아이를 가졌으며 내년 2월께 출산 예정이며, 곧 이 남성과 혼인신고를 할 예정이다. 남성은 성실하고 시원시원한 성격의 소유자로, 현재 유이와 동거 중이다. 결혼식 일정은 미정이다.



2005년 데뷔, 통기타를 들고 노래하는 사랑스러운 외모의 싱어송라이터로 일본은 물론 국내에도 잘 알려졌던 유이는 노래하는 소녀의 로맨스를 그린 영화 '태양의 노래'(2007)로 배우로서의 가능성도 증명했다.



활발히 활동하던 지난 2014년 3월 공황장애를 앓고 있다고 고백하며 휴식기에 접어들었다가 지난해 9월 밴드 플라워 플라워의 보컬로 첫 싱글 '보물'을 발표해 활동을 재개했다.



지난 2015년 3월 말 건축회사에 근무하는 또래의 일반인 남성과 결혼, 같은 해 8월 쌍둥이 아들을 출산했으나 2017년 10월 이혼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영화 '태양의 노래' 스틸(유이)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