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세 후 사라진 판빙빙, 어디로 갔나 보니…태국 예능 등장?

탈세 후 사라진 판빙빙, 어디로 갔나 보니…태국 예능 등장?

2018.08.26. 오후 1:3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탈세 후 사라진 판빙빙, 어디로 갔나 보니…태국 예능 등장?_이미지
AD

탈세 논란, 결혼설로 중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톱스타 판빙빙의 행방이 묘연하다.



25일 중국 왕이에 따르면 탈세 의혹으로 조사를 받은 뒤 자취를 감춘 판빙빙이 방송과 영화, 온라인에서 사라진 가운데, 생일인 오는 9월 16일 복귀설이 대두되고 있다.



판빙빙은 현재 베이징 자택에 칩거 중으로 활동을 전면 중단했다. 판빙빙이 촬영했던 영화와 드라마도 전면 방송, 개봉이 취소된 상태다. 투자한 드라마도 방송이 힘들어졌고, 광고에서도 사라졌다.



이렇게 중국에서 활동길이 막힌 판빙빙의 복귀 무대는 어디일까? 보도에 따르면 판빙빙은 태국 예능에 출연할 예정이다. 생일에 복귀하는 무대가 태국 예능 프로그램인 '초범마술사'로, 태국 MCOT 방송사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판빙빙이 중국이 아닌 타국에서 복귀를 타진하려는 것인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6월, 중국 CCTV 진행자 출신 추이융위안(최영원)이 판빙빙이 이중으로 계약서를 작성해 영화 촬영 4일 만에 6천 위안의 출연료를 받았다고 폭로, 계약서를 공개해 파문이 일었다. 판빙빙은 이 계약서 공개로 탈세 의혹을 받고 당국의 조사를 받았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판빙빙)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