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의 콩깍지”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 지현우 매력에 푹 빠졌다

“애정의 콩깍지”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 지현우 매력에 푹 빠졌다

2018.08.19. 오후 1: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애정의 콩깍지”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 지현우 매력에 푹 빠졌다_이미지
AD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이 ‘지현우 콩깍지’를 제대로 보여줬다. 이시영이 폭소를 유발하는 포즈로 요가 삼매경에 빠진 지현우를 향해 사랑스러운 눈빛을 발사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 지현우를 향한 마음을 숨기지 못하는 이시영의 귀여운 모습이 과연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19일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김남희 허승민 극본, 이창한 연출) 측은 요가 삼매경에 빠진 한승주(지현우)에게 애정 듬뿍 담긴 눈빛을 발사하는 주인아(이시영)의 스틸을 공개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아 유쾌하고 시원한 역대급 로맨틱 코미디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 13-16회에서는 승주와 인아가 서로의 아픔을 함께 나누며 한층 가까워진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설렘 주의보’를 발령 시켰다. 특히 서로에게 두근거리는 감정을 느끼기 시작하며 ‘주주커플’ 승주와 인아의 ‘호르몬 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스틸 속 인아가 승주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이와 함께 승주가 요가 매트 위에 경건한 자세로 앉아 있는 모습과 팔다리를 바닥에 붙이고 고개를 위로 젖히면서 ‘고양이 자세’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도 공개돼 보는 이들의 폭소를 유발한다.



누가 봐도 웃음이 터져 나오는 요가를 시전 중인 승주를 향한 인아의 눈빛은 ‘승주 콩깍지’가 단단히 씐 듯 남다른 애정이 듬뿍 담겨 있어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만든다. 자신도 모르게 승주를 향한 마음을 키우고 있는 인아가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이목이 쏠린다.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승주를 희귀 호르몬 연구대상이라고 생각했던 인아가 그에게 점점 빠져드는 자신의 마음에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라며 “자신의 마음을 숨기지 못하는 인아가 승주 앞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