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벌써 5번째 시즌” ‘신서유기’, 규현 없이 돌아온다…나PD 열일ing
  • “벌써 5번째 시즌” ‘신서유기’, 규현 없이 돌아온다…나PD 열일ing _이미지
  • “벌써 5번째 시즌” ‘신서유기’, 규현 없이 돌아온다…나PD 열일ing _이미지2
Posted : 2018-07-30 17:06

나영석 PD의 열일은 계속된다. ‘신서유기5’까지 촬영에 임박한 것. 벌써 다섯 번째 시즌이라 관심이 뜨겁다.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시즌5’(이하 신서유기5)는 올해 하반기 편성 예정이었다. ‘신서유기’는 나영석 PD 사단의 대표 시즌제 예능으로, 중국 고전 ‘서유기’의 주인공을 바탕으로 한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30일 ‘신서유기5’ 팀이 오는 8월 3일 동남아로 출국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대해 ‘신서유기5’ 관계자는 TV리포트에 “프로그램 콘셉트는 물론, 안전상의 이유로 구체적인 일정을 확인해 드릴 수 없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그동안 ‘신서유기’ 촬영 스케줄은 비밀리에 이뤄졌다. 이번에도 관련 내용을 함구하기로 했다. 다만, 기존 멤버인 강호동 이수근 등은 다시 한 번 ‘신서유기5’에 출연할 것으로 보인다. 규현(슈퍼주니어)은 군 복무 중인 관계로 함께할 수 없게 됐다. 규현의 빈자리를 채울 새 멤버 합류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



특히 나영석 PD는 현재 방송 중인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리턴즈’(이하 꽃할배 리턴즈)도 책임지고 있다. ‘꽃할배 리턴즈’에 이어 ‘신서유기5’까지 확정되면서 다시 한 번 ‘열일의 아이콘’으로 거듭난 상황.



‘신서유기’는 인터넷 방송으로 시작해 젊은 마니아층이 탄탄한 국내 최초의 웹 예능이라는 자부심이 있다. 이에 ‘신서유기5’를 기다린 시청자들도 많다. 나영석 PD는 ‘신서유기5’를 통해 또 어떤 웃음을 줄지 이목이 쏠린다.



한편 ‘신서유기5’는 올 하반기 편성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tvN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