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설리 "가장 젊고 아름다운 이 순간, 감사해하면서 즐겁게 살고파"
  • 설리 "가장 젊고 아름다운 이 순간, 감사해하면서 즐겁게 살고파"_이미지
Posted : 2018-02-23 13:42

싱그러운 매력을 가진 설리의 뷰티 화보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3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코스모폴리탄 본지에 이어 별책인 뷰티 북 역시 커버 걸이 된 설리는 ‘인간 복숭아’라는 닉네임답게 화보 속에서 과즙 미 물씬 풍기는 모습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평소 입술에 포인트 메이크업을 즐기는 이유를 물었더니 “얼굴이 워낙 하얀 편이라 아무것도 바르지 않으면 창백해 보이거든요. 집에 혼자 있을 때도 립 제품을 꼭 바르고 있을 정도로 립 메이크업을 하는 것을 좋아해요. 집에서도 립 메이크업을 하고 있으면 왠지 모르게 자신감 이 상승하거든요”라고 립 메이크업에 대한 사랑을 내비쳤다.



좋아하는 립 컬러에 대한 답변으로는 “레드를 가장 사랑해요. 레드 립 래커로 메이크업하고선 입술에 바른 제품을 손가락에 살짝 묻혀 볼 터치하는 것을 즐기고요. 그러다 만족스러우면 셀카를 찍기도 하고요”라며 사랑스럽게 답하기도.



또한 행여 지금의 내 모습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나중에 보면 지금 이 모습조차도 예뻐 보인다는 생각으로 가장 젊고 아름다운 이 순간을 감사해하면서 즐겁게 사는 것이 뷰티 철학이라고 밝혔다.



싱그러운 향기가 가득한 설리의 뷰티 화보와 동영상은 ‘코스모폴리탄’ 3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SNS및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코스모폴리탄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