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복면가왕' 선우정아 "레드마우스, 행운 같은 전환점…감사했다"
'복면가왕' 선우정아 "레드마우스, 행운 같은 전환점…감사했다"
Posted : 2018-02-12
가왕 '레드마우스'는 선우정아였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레드마우스' 선우정아가 가왕 5연승 달성을 끝으로 '복면가왕' 랭킹 3위를 차지하며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해 12월 가왕 도전을 시작으로 약 11주간 가왕 자리를 지켜온 선우정아는 '휘파람', 'Dear', '겨울비', '순정마초', 'Reset', '피카부'까지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의 곡으로 매번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두 달 여간의 '복면가왕' 촬영을 마친 선우정아는 "더 많은 분들에게 더 많이 사랑받고 싶은 마음을 ‘구애’라는 노래로 만들어 발매했었다. 무슨 복인지 두어 달 후, 복면가왕에 출연하게 되어 많은 분들께 정말 더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어떻게 다가가야 할지 몰라 마음만 앞섰던 저에게 (레드마우스는) 행운 같은 전환점이 되었다. 저라는 뮤지션의 행보를 떠나서, 함께 무대 준비하며 제작진 분들과 하우스 밴드 분들, 현장의 관객 분들과 패널 분들, 모든 스탭 분들과 정말 즐거운 소통을 했던 것이 가장 감사하고 행복하다. 레드마우스로 받은 사랑, 앞으로의 음악에 소중히 잘 담아 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선우정아는 현재 신곡 발매를 위한 작업 중에 있으며, 3월 중에 공개할 예정이다.

YTN Star 김아연 기자 (withaykim@ytnplus.co.kr)
[사진출처 = MBC '복면가왕' 영상 캡처]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