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Golf '라이브 레슨70' 윤수정 프로, 사망 뒤늦게 알려져

JTBC Golf '라이브 레슨70' 윤수정 프로, 사망 뒤늦게 알려져

2018.01.22. 오후 2:0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JTBC Golf '라이브 레슨70' 윤수정 프로, 사망 뒤늦게 알려져_이미지
  • JTBC Golf '라이브 레슨70' 윤수정 프로, 사망 뒤늦게 알려져_이미지2
AD


매주 화, 수요일 오후 방송 중인 JTBC Golf '라이브 레슨 70'의 윤수정 프로가 최근 세상을 떠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골프 팬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윤수정 프로의 유족은 21일 윤 프로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분이 다녀오셨고 와주시고 계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추모객으로 인해 추모관 측에서 윤수정 프로 개인 추모 장소를 임시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라며 추모 공간을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한 분 한 분 감사함을 전해드리지 못 해 죄송하며 추모관에 다녀와 주신 분, 오실 분, 윤수정 프로를 사랑해 주신 분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윤수정 프로는 최근 사망했다. 정화한 사인은 알려지지 않았다. 확인 결과, 고인의 유골함은 약 일주일 전 추모관에 안치됐다. 고인의 죽음을 뒤늦게 알고 추모관에 문의가 빗발친 걸로 알려졌다. 추모관 측은 이에 개인 추모 장소를 임시로 만들었다.



'라이브 레슨 70'은 이제 막 골프를 시작한 초보골퍼부터 골프의 재미에 푹 빠져 필드를 누비는 주말골퍼, 싱글을 꿈꾸는 베테랑 골퍼까지 골프에 대한 사랑과 열의를 지닌 사람들을 위한 레슨 프로그램이다.



윤수정 프로의 팬이라는 한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윤수정 프로가 세상을 떠난 사실을 골프 팬들이 공유하고 슬퍼하고 있다. 부디 명복을 빈다"라고 말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윤수정 인스타그램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