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엔탈美"…고아성, 몽골 초원의 여신[화보]

"오리엔탈美"…고아성, 몽골 초원의 여신[화보]

2017.09.20. 오전 10:3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오리엔탈美"…고아성, 몽골 초원의 여신[화보]_이미지
  • "오리엔탈美"…고아성, 몽골 초원의 여신[화보]_이미지2
AD


배우 고아성이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지난 19일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고아성과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몽골의 테를지 국립공원을 배경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고아성은 오리엔탈 미를 가득 담은 스타일링으로 내추럴한 아름다움과 신비로운 아우라를 발산해 눈길을 끈다.



또한 고아성은 압도적인 몽골의 풍광과 함께 훼손되지 않은 원시 상태의 자연과 조화를 이뤄 강인하면서도 순수하고 평온한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을 압도 시키고 있다. 특히 대자연의 경이로움 속에서 사랑스럽게 웃는 고아성의 모습은 이번 화보의 또 다른 매력을 안겨주기도 한다.



몽골 넓은 초원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고아성은 본연의 매력을 잘 살려 완성도 높은 화보를 만들어 냈을 뿐만 아니라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스태프 모두가 기억에 남는 만족스러운 화보를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깊고 맑은 목소리로 사이먼&가펑클의 ‘El Condor Pasa(엘 콘도르 파사)’ 팝송을 직접 부르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고아성의 화보 영상이 ‘더블유 코리아’ 인스타그램(@wkorea)을 통해 공개돼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고아성의 매력이 담긴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10월호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오늘 20일부터 전국 서점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더블유 코리아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