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포트] “발칙한 동거→실제 ♥ ”…미리 그려보는 커플 7人

[★ 리포트] “발칙한 동거→실제 ♥ ”…미리 그려보는 커플 7人

2017.08.19. 오후 1:3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 리포트] “발칙한 동거→실제 ♥ ”…미리 그려보는 커플 7人_이미지
  • [★ 리포트] “발칙한 동거→실제 ♥ ”…미리 그려보는 커플 7人_이미지2
  • [★ 리포트] “발칙한 동거→실제 ♥ ”…미리 그려보는 커플 7人_이미지3
AD

실제 커플 발전 어때요?



MBC 예능프로그램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발칙한 동거’)에서 설레는 케미스트리를 자랑하고 있는 커플을 꼽아봤다. 서로를 배려하며 위해주는 이들, 실제 커플로 발전할 수는 없을까.




가장 먼저 오창석과 지연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발칙한 동거’에 최근 합류한 만큼, 누구보다 풋풋한 호흡을 선보이고 있다. 첫 만남부터 묘했다. 서로를 바라보며 웃음을 감추지 못한 것. 오창석은 지연에게 안방을 내어줬고, 하숙비도 받지 않겠다고 거절했다. “다른 멤버가 안 왔으면 좋겠다”고 농담 섞인 사심을 드러냈을 정도.



지연의 얼굴도 나쁘지 않았다. 오창석을 향해 바로 “오빠”라고 불렀고, 그의 취미 활동도 함께했다. 또 걸그룹에 빠져있는 오창석에게 폭풍 애교를 선보이는 등 귀여운 질투를 드러내기도 했다. 두 사람의 케미, 달콤하면서도 편안했다.




피오와 산다라 박도 빼놓을 수 없다. 두 사람은 연상연하 케미를 뽐내고 있다. 낯을 많이 가리는 산다라 박은 피오에게 완전히 마음을 연 상태. 얼마 전에는 피오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기도 했다. 영화 시사회 일정을 마친 피오를 데리러 간 것. 피오는 “무슨 복이 많으면 이럴 수가 있냐”고 감탄해 산다라 박을 더욱 감동케 했다.



두 사람은 좀 더 깊은 사이로 발전했다. 함께 한강 야경을 즐기며, 각자의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다. “맥주를 마시자”는 산다라 박의 말에 피오는 “여기서 이런 말 하기 정말 싫은데 지금 돈이 없다”고 말해 웃음을 이끌어 내기도. 산다라 박은 투애니원 해체 심경을 고백하며 피오와 고민을 나눴다.




김구라, 오현경, 지상렬도 돋보인다. 세 사람의 케미스트리도 압권이다. 김구라는 츤데레의 전형을 자랑하고 있다. 평소에는 오현경과 티격태격하지만, 오현경의 짚라인 장비를 풀어주는 등 긴장된 상태에서 그녀를 안심시켜주고 있다. 지상렬은 이와는 반대다. 시종일관 자상한 면모로 오현경을 살뜰히 챙겨주고 있다. 남이섬 여행에서는 함께 ‘겨울연가’를 따라 하는 등 여심 저격 다정함을 입증하기도 했다. 극과 극 두 커플, 어느 쪽이라도 환영이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MBC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