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홍윤화♥김민기 “내년 가을에 결혼해요~”[종합]

‘택시’ 홍윤화♥김민기 “내년 가을에 결혼해요~”[종합]

2017.08.17. 오전 01:0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택시’ 홍윤화♥김민기 “내년 가을에 결혼해요~”[종합]_이미지
AD

이젠 공개연인이 아닌 예비부부다. 홍윤화와 김민기가 ‘택시’를 통해 결혼을 발표했다.



17일 방송된 tvN ‘택시’에선 홍윤화 김민기 커플이 출연해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홍윤화에게 김민기란 자존감을 키워주는 남자. 홍윤화는 김민기와 연애 발표 후 악플에 시달려야 했다며 “오빠에게 정말 미안했다. 오빠는 좋은 사람인데 나 때문에 왜 이런 소리를 들어야 하나 싶었다. 그런데 도리어 오빠가 날 위로해줬다. ‘내가 사랑하면 됐지’라고 해줬다”라고 당시의 심정을 전했다.



그녀는 “사랑을 하면 예뻐진다는데 살이 조금 쪘다. 왜인가?”란 질문엔 “오빠가 먹는 걸 즐기는 스타일은 아니다. 같이 먹지 않으면 도통 먹질 않는 거다. 그러다 보니 점심을 두 번 먹고 저녁을 두 번 먹고 이런 경우가 생긴 거다”라고 웃으며 답했다. 그 결과 김민기가 7kg 증량에 성공했다고.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도 밝혔다. 홍윤화는 “오랜 교제인데 왜 결혼이 미뤄진 건가?”라는 질문에 “내 개인적인 이유다. 우리 집 사정이 좋지 않다. 어머니 혼자 자매를 키우면서 집에 빚이 많았다”라고 털어놨다. 성인이 되고서야 집안 사정을 알게 됐다는 그녀는 “새 가정을 꾸리기 전에 빚 문제를 해결하는 게 우선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무엇보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무거운 짐을 나눠주고 싶지 않았다”라고 고백했다.



이들은 결혼을 약속한 사이이나 아직 상견례 전. 두 남녀가 결혼시기에 대한 고민을 드러내면 장영란과 김미려가 출동해 조언을 건넸다.



그 결과 홍윤화와 김민기는 “내년 가을 결혼한다”라며 결혼을 발표했다.



사진 = tvN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