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박슬기 "박나래, 남편과 대학 동창…결혼 1등 공신"

'비디오스타' 박슬기 "박나래, 남편과 대학 동창…결혼 1등 공신"

2017.08.15. 오후 2:4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비디오스타' 박슬기 "박나래, 남편과 대학 동창…결혼 1등 공신"_이미지
AD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박슬기가 남편과 박나래의 인연을 공개했다.



15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 ‘목소리 sorry특집! 보이스 오브 코리아’ 편에서는 박경림, 이수영, 정정아, 박슬기, 하지혜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리포터 계의 송해로 불리는 장수 리포터 박슬기가 이제껏 인터뷰 한 스타 중 최고 of 최고를 선정했다. 박슬기는 리포터를 시작하고 지금까지 무려 1,000명이 넘는 스타들을 인터뷰해왔다며 그 중 외모 TOP으로 강동원과 원빈을 꼽았다. 대한민국 대표 남신 두 배우를 만난 소감으로 “말을 하고 있는데도 얼이 빠진 기분”이었다며 두 배우의 외모를 극찬했다.



이날 박슬기는 MC 박나래와의 남다른 인연도 밝혔다. 바로 박슬기의 결혼 1등 공신이 바로 박나래라는 것. 박나래는 박슬기 남편과 대학 동창 사이로 박슬기도 알지 못하는 뒷이야기까지 풀어놓았다. 또한 박나래는 녹화 전 박슬기 남편으로부터 받은 문자를 공개해 박슬기를 푹풍눈물 흘리게 했다고.



이들이 이야기는 15일(화) 저녁 8시 30분 비디오스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MBC '비디오스타'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