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X김태리X유연석X변요한, ‘미스터 션샤인’ 라인업 완성 [종합]

이병헌X김태리X유연석X변요한, ‘미스터 션샤인’ 라인업 완성 [종합]

2017.07.18. 오전 10:5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이병헌X김태리X유연석X변요한, ‘미스터 션샤인’ 라인업 완성 [종합]_이미지
AD

김은숙 작가의 신작 ‘미스터 션샤인’ 캐스팅 윤곽이 점점 드러나고 있다. 배우 이병헌부터 변요한까지 알차다.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김은숙 극본, 이응복 연출)의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대표 윤하림) 측에 따르면 남자 주인공은 이병헌, 여자 주인공은 김태리다.



‘미스터 션샤인’은 1900년대를 배경으로, 역사에는 기록되지 않았으나 우리가 꼭 기억해야 할 의병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파리의 연인’ ‘시크릿가든’ ‘신사의 품격’ ‘상속자들’ ‘태양의 후예’ ‘도깨비’ 등 매 작품마다 많은 사랑을 받아온 김은숙 작가의 차기작이다.



‘미스터 션샤인’에서 이병헌은 신미양요(1871년)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뒤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와 주둔하는 의병을 연기한다. 김태리는 극중 조선의 정신적 지주인 고씨 가문의 마지막 핏줄인 애신, 애기씨 역을 맡았다.



이병헌과 김태리에 이어 유연석과 변요한이 ‘미스터 션샤인’에 합류했다. 유연석은 애기씨(김태리)에게 사랑에 빠져 사랑에 전부를 건 한 남자 구동매로, 변요한은 한량인 듯 철없어 보이지만 따뜻한 마음씨를 가진 캐릭터로 각각 분한다.



한편 ‘미스터 션샤인’은 내년 상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