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이효리 "'효리네' 벌써부터 후폭풍, 아침부터 사람들 찾아와"
  • 이효리 "'효리네' 벌써부터 후폭풍, 아침부터 사람들 찾아와" _이미지
  • 이효리 "'효리네' 벌써부터 후폭풍, 아침부터 사람들 찾아와" _이미지2
  • 이효리 "'효리네' 벌써부터 후폭풍, 아침부터 사람들 찾아와" _이미지3
Posted : 2017-07-17 00:06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8월호를 통해 이효리의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캘리포니아 사막에서 촬영한 이번 화보를 통해 드래그 헤어의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화보 속에서 폴로 랄프 로렌의 체크 드레스, 니트 판초, 벳벨 소재 드레스 등 웨스턴 룩을 입고 서부영화의 한 장면 같은 멋진 포즈를 취했다.



앨범의 영감에 대한 질문에 “하나를 콕 짚어 말하긴 어렵지만, 가만히 있는 시간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끊임없이 뭔가를 하는 성격인데 제주도에 와서 고민을 내려놓으니 제 안에 있던 단어들이나 멜로디가 자연스럽게 떠올랐어요”라고 답했다.



JTBC <효리네 민박>에 대해선 “벌써부터 후폭풍이 밀려오고 있어요. 아침부터 밤까지 사람들이 집 앞으로 찾아오고 있어요. 하지만 결정을 우리가 했으니 뒷감당도 알아서 해야겠죠. 하하”하고 특유의 털털함으로 웃어 넘겼다.



와일드한 아름다움을 뽐낸 이효리의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8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코스모폴리탄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