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픽] ‘미우새’ 이상민, 절친들과 ‘궁셔리’ 집들이…화장실로 뛰어라

[TV@픽] ‘미우새’ 이상민, 절친들과 ‘궁셔리’ 집들이…화장실로 뛰어라

2017.05.14. 오전 10:5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TV@픽] ‘미우새’ 이상민, 절친들과 ‘궁셔리’ 집들이…화장실로 뛰어라_이미지
AD

‘궁상민’ 이상민의 곤란한 집들이 현장이 공개된다.



14일 방송될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새집으로 이사한 이상민이 집들이를 한다. 그는 이수근 민경훈 홍석천 슬리피, 디자이너 간호섭 교수 등 다양한 분야의 개성파 친구들을 초대해 파티를 벌인다.



이상민의 모든 지인들은 무엇보다 주인집의 4분의 1만 사용하는 독특한 집의 구조를 궁금해했다. 또한 초인종이 울리면 곧장 화장실로 들어가야 하는 통에, 손님들이 화장실에서 곤란을 겪는 등 집들이 시작부터 난항을 겪었다.



뿐만 아니라 부엌 테이블에 올려 있던 접시가 갑자기 떨어져 깨져버리기도 해 초대한 손님들을 모두 긴장하게 만들었다.



또한 이상민은 방문한 절친들을 위해 요리를 준비했다. 이상민의 ‘궁셔리’캐릭터에 딱 맞는,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요리 재료를 공개했다. 준비한 재료를 보자마자 지인들은 물론 스튜디오의 어머님들까지 “아니 저걸 직접 할 수 있냐?”며 깜짝 놀랐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못하는 것 없는 ‘만능 재주꾼’ 이상민의 화려한 요리 솜씨가 펼쳐졌고 다들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상민의 지인들이 총출동한 ‘궁셔리’ 집들이 현장은 오늘(14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될 ‘미우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SBS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