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포착] "사랑합니다" 조우종♥정다은, 행복한 웨딩마치

[단독포착] "사랑합니다" 조우종♥정다은, 행복한 웨딩마치

2017.03.16. 오후 6:4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단독포착] "사랑합니다" 조우종♥정다은, 행복한 웨딩마치_이미지
  • [단독포착] "사랑합니다" 조우종♥정다은, 행복한 웨딩마치_이미지2
AD


방송인 조우종과 KBS 아나운서 정다은이 부부의 연을 맺었다.



조우종과 정다은 아나운서는 오늘(16일) 오후 6시 30분 서울 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예식 1시간 30분 전 조우종과 정다은은 리무진을 타고서 호텔 로비로 들어섰다. 설렘과 행복감이 가득한 모습이다.



10분 늦게 비공개로 진행된 조우종과 정다은의 행복한 결혼식 현장 모습을 TV리포트가 단독으로 포착했다.



이날 결혼식은 주례 없이 진행됐으며, 축가는 조우종과 친분이 두터운 케이윌이 불렀다. 사회는 조우종 후배인 KBS N 스포츠 강성철 아나운서가 맡았다. 희극인 송해를 비롯해 김준현 유민상 박휘순 송준근, 오정연, 손미나, AOA 초아, 샤이니 민호, 이기우, 이용식, 임하룡 등 스타 하객들이 참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신혼여행은 바쁜 스케줄로 4월로 미뤄졌다. 신혼집은 조우종이 현재 거주 중인 집에 차려진다.



조우종과 정다은은 KBS 아나운서 선후배로 만나 5년여 비밀 교제 끝에 결혼으로 결실을 맺었다. 조우종은 지난해 KBS를 떠나 FNC 소속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며, 정 아나운서는 2008년 KBS 34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도전 골든벨' '생생정보' '비바 K리그' 등을 진행했다.



김재창 기자 freddie@tvreport.co.kr/ 사진=김재창 기자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