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제니퍼 로페즈♥로드리게스, 커플 사진 급삭제
  •  제니퍼 로페즈♥로드리게스, 커플 사진 급삭제_이미지
Posted : 2017-03-13 23:50

할리우드 스타 제니퍼 로페즈가 커플 사진으로 보이는 게시물을 SNS에 게재했다 급하게 삭제했다고 13일(현지시간) 미국 US위클리가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제니퍼 로페즈는 새 남자친구로 알려진 6살 연하의 MLB 출신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찍은 셀카를 지난 12일 SNS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빠르게 삭제했다.



제니퍼 로페즈가 올린 게시물에는 제니퍼 로페즈가 한 남성이 침대에 누워있는 모습이 담겼다. 남자의 커다란 손이 미소를 짓고 있는 제니퍼 로페즈의 머리를 만지고 있다. 남자의 얼굴은 보이지 않지만 매체는 이 남성이 알렉스 로드리게스라고 추측하고 있다.



지난 주말 현지 언론들은 두 사람이 바하마로 동반 휴가를 떠났다고 일제히 보도했다. 이미 현지에서는 제니퍼 로페즈와 로드리게스의 열애가 기정사실화된 가운데, 두 사람이 열애 사실을 인정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니퍼 로페즈는 올 초 17세 연하의 래퍼 드레이크와 결별했으며, 알렉스 로드리게스도 최근 연인과 헤어졌다. 제니퍼 로페즈와 알렉스 로드리게스는 최근 라스베이거스, 마이애미 등에서 함께 시간을 보낸 사실이 알려져 염문이 불거졌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제니퍼 로페즈 인스타그램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