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요뉴스
    '인생술집' 순둥이 강하늘도 19禁으로 만드는 동엽神 힘
    •  '인생술집' 순둥이 강하늘도 19禁으로 만드는 동엽神 힘_이미지

    배우 강하늘이 솔직한 매력을 과시했다.



    16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는 강하늘이 출연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강하늘은 착한 남자 이미지, 키스, 연애, 열애설 등 그간 밝히지 않은 다양한 이야기에 대해 거침 없이 털어놨다.



    특히 신동엽, 탁재훈의 19금 토크가 '착한남자' 강하늘과 빚어낸 시너지가 돋보였다. 신동엽은 원룸 오피스텔에서 혼자 산다는 강하늘에게 "원룸인데 왜 둘이 있는 것 같냐는 이웃의 항의가 없냐"라는 너스레를 떨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신동엽은 스트레스 해소법을 명상이라고 밝힌 강하늘에게 "한창 여자 많이 만날 나이이다. 명상이 그런(?) 명상 아니냐"라고 해 출연진을 박장대소하게 했다.



    강하늘은 민감할 수 있는 농담에도 얼굴 한번 찌푸리지 않으며 19금 토크에 녹아들었다. 김소은, 치타와 열애설에 대해서는 "사실 무근이다"라고 솔직하게 밝혔고, 마지막 키스에 대해서는 "4개월 전"이라고 고백해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인생술집'은 본격 19금 방송을 표방하며 기존 토크쇼에서 듣지 못했던 솔직한 이야기를 끌어낸다는 평. 세상 착한 남자 강하늘도 예외는 아니었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tvN '인생술집' 방송 화면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