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X크리스탈, 우월한 DNA...숨막히는 가을 여신

제시카X크리스탈, 우월한 DNA...숨막히는 가을 여신

2016.10.17. 오전 10:0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제시카X크리스탈, 우월한 DNA...숨막히는 가을 여신_이미지
  • 제시카X크리스탈, 우월한 DNA...숨막히는 가을 여신_이미지2
AD

연예게 우월자매 제시카, 크리스탈이 화보를 통해 숨막히는 매력을 발산했다.



17일 패션지 \'코스모폴리탄\' 측은 11월호를 함께한 제시카, 크리스탈 자매의 뉴욕 화보와 표지를 공개했다. 바쁜 스케쥴로 인해 각자 다른 날짜에 촬영지인 뉴욕에 도착한 이들은 서로를 마주하자 마자 포옹하며 반가운 마음을 표현해 남다른 우애를 과시했다는 관계자의 전언.



촬영 당일, 두 사람은 촬영이 시작되자 여유 있지만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촬영에 몰입했다. 특히, 제시카는 \"수정이와 포즈를 바꿔볼까요? 다른 각도에서 찍어보는 건 어때요?\"라며 포토그래퍼에게 유창한 영어로 사진 촬영에 대해 제안하는 등 언니답게 적극적인 자세를 보여줬다.



제시카는 최근 중국 영화 ‘나건풍광적소사규애정’의 여주인공으로 연기하며, 가수에서 패션 사업가, 패션 사업가에서 연기자로 성공적인 변신을 알렸다. 그런가 하면 크리스탈은 최근 중국 드라마 ‘졸업시즌’의 주연으로 발탁되어 촬영을 마쳤고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동하고 있다.



사랑스럽고 장난기 넘치는 모습이다가도 카메라 앞에선 노련한 연기자의 모습으로 돌변하는 제시카-크리스탈 자매의 표지와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11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코스모폴리탄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