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 '오마이갓' 시즌3도 함께…첫회 게스트 황석정

서현진, '오마이갓' 시즌3도 함께…첫회 게스트 황석정

2016.02.01. 오전 09:3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서현진, '오마이갓' 시즌3도 함께…첫회 게스트 황석정_이미지
AD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방송인 서현진이 tvN '오 마이 갓' 시즌2에 이어 시즌3로 돌아온다.



'오 마이 갓'은 신부, 스님, 목사 등 종교인들의 솔직한 대담을 통해 혜안이 담긴 현실적인 조언으로 소통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프로그램. 특히 시즌 3에서는 ‘종교인들의 세상살이 응답소’라는 슬로건으로 좀 더 세상 깊숙이 풍성한 이야기를 나눌 전망이다.



시즌3 첫 회는 ‘운세’편으로 종교인들이 제시하는 평범한 운을 행운으로 만드는 방법, 삼재는 세상 어느 곳에나 있다? 스님이 말하는 삼재와 부적, 내 모든 운명은 하나님의 뜻이다? 등 흥미로운 내용으로 MC 고성국, 인명진 목사, 홍창진 신부, 진명 스님, 심리 상담가 김동철 원장, 그리고 배우 황석정이 출연해 유쾌한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서현진은 "'오 마이 갓'에서 다루는 주제 대부분이 저 또한 살면서 매일 고민하는 문제들이다. 딱히 물어볼 데도, 털어놓을 데도 없어 답답하던 차에 '오 마이 갓'을 만나게 됐고 시즌 3까지 함께하게 됐다"며 "이제 가족만큼 가까운 종교인들과 스태프, 그리고 새로 합류하는 내공 백단 세상인들과 함께 이번 시즌도 멋지게 꾸려나가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오 마이 갓' 시즌3는 2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된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슈가타운엔터테인먼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