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 송승헌 "이영애에 화내는 장면, 가슴 뛰어 못해"

'사임당' 송승헌 "이영애에 화내는 장면, 가슴 뛰어 못해"

2015.11.30. 오후 12:0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사임당' 송승헌 "이영애에 화내는 장면, 가슴 뛰어 못해"_이미지
AD

[TV리포트=신나라 기자] 송승헌이 이영애와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30일 강원도 강릉 씨마크호텔에서 SBS 새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이하 '사임당')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영애 선배님과 촬영하는 날이 꼭 제 데뷔 날 같았다. 그때만큼 떨렸다"며 "이영애 선배한테 화내는 장면인데도 가슴 뛰어서 결국 그날 촬영을 못했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송승헌은 "저와 이영애 선배와의 케미가 '저렇게 잘 어울리는구나'라는 걸 보여드리고 싶고, 한국 미를 세계에 알릴 수 있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사임당'은 '사임당'은 조선시대 사임당 신씨의 삶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천재화가 사임당의 예술혼과 불멸의 사랑을 그린 작품. '태왕사신기' '비천무' '탐나는 도다' 등을 연출한 윤상호 PD와 '앞집여자', '두번째 프로포즈',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를 집필했던 박은령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사임당’은 높은 완성도를 위해 100% 사전 제작에 돌입했으며 이영애, 송승헌, 오윤아, 김해숙, 윤석화, 윤다훈, 최철호, 김영준, 이주연 등이 출연한다. 내년 하반기 첫 방송 예정.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조성진 기자 jinphoto@tvreport.co.kr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