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복면가왕’ 감동 재현…故김광석 ‘기다려줘’ 부른다

김동욱, ‘복면가왕’ 감동 재현…故김광석 ‘기다려줘’ 부른다

2015.11.27. 오전 09:2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김동욱, ‘복면가왕’ 감동 재현…故김광석 ‘기다려줘’ 부른다_이미지
AD

[TV리포트=황지영 기자] 배우 김동욱이 드라마 ‘라이더스’에서 직접 부른 OST가 첫 선을 보인다.



오는 29일 일요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드라마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연출 최도훈 극본 박상희) 4회에는 김동욱(차기준 역)이 회사를 관두고 인력거 사업에 뛰어드는 에피소드가 그려진다. 시범 운행을 위해 북촌에 나온 김동욱이 이청아(윤소담 역)와 운명적으로 세 번째 만나게 되면서 두 사람 사이에 본격적인 관계가 시작되는 것.



그 때 배경음악으로 깔리는 故 김광석의 ‘기다려줘’는 김동욱이 직접 녹음한 OST 버전. 앞서 MBC ‘복면가왕’을 통해 보여준 반전 노래실력을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만큼 OST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덤덤한 듯 간절한 가사가 극 중 이청아를 처음 인력거에 태우고 북촌길을 달리는 김동욱의 상황과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며 여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27일 낮 12시에는 네이버 TV캐스트 ‘라이더스’ 채널을 통해 김동욱의 OST가 흘러나오는 장면의 일부를 선공개를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음원은 29일 드라마 ‘라이더스’ 4회 본방송 직후 30일 0시에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날 4회에는 김동욱이 부른 OST 뿐만 아니라 이청아가 부른 옥상달빛의 ‘하드코어 인생아’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청아가 부른 버전의 ‘하드코어 인생아’는 내달 7일 5회 방송 직후에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드라마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는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의 E채널과 드라마큐브에서 방송되며,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황지영 기자 jeeyoung2@tvreport.co.kr /사진= 드라마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