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를 사로잡은 미모…수현, '엘르' 12월호 표지 장식

말레이시아를 사로잡은 미모…수현, '엘르' 12월호 표지 장식

2015.11.26. 오후 5:3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말레이시아를 사로잡은 미모…수현, '엘르' 12월호 표지 장식_이미지
AD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배우 수현이 패션매거진 '엘르' 말레이시아 1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전 세계를 무대로 연기력과 건강한 아름다움, 외국어 실력을 뽐내며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한 수현은 '엘르' 말레이시아 12월호 표지를 장식하며 할리우드는 물론 아시아까지 사로잡은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공개된 커버 속 수현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뽐내며 범접할 수 없는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또한 특유의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담은 미모와 완벽한 8등신 몸매, 여성스러운 라인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이 더해져 고혹적인 아름다움과 은근한 관능미까지 동시에 발산했다.



이번 표지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브라운과 함께한 것으로 알려졌다. 수현은 동양인 최초로 바비브라운의 아시아퍼시픽 모델로 발탁, 글로벌 무대에 한국의 미를 알리며 활약 중이다.



명실공히 ‘할리우드 블루칩’ 여배우로 손꼽히는 그녀는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드라마 '마르코 폴로' 시리즈, 베니스 국제영화제에 진출하여 화제가 된 영화 '이퀄스' 출연 등 글로벌 한 필모그래피를 이어가고 있다. 2016년에는 국내 활동을 예정으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엘르'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