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부산코미디페스티벌,'기대해주세요'

[사진]부산코미디페스티벌,'기대해주세요'

2015.08.04. 오전 11:3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사진]부산코미디페스티벌,'기대해주세요'_이미지
AD


[OSEN=이대선 기자] 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선릉로 일지아트홀에서 '제3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기자회견이 열렸다.

성하목 이사, 김대희 이사, 전유성 명예조직위원장, 김준호 집행위원장, 최대웅 부집행위원장, 조광식 부집행위원장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조직 위원회 집행위원장 김준호와 코미디계의 대부이자 명예위원장인 전유성 위원장, 이사 김대희를 필두로 쟁쟁한 국내 코미디언이 총출동하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지난 2013년 제 1회에서 ‘부산바다를 웃음바다로’라는 타이틀로 아시아 최초, 국내 최대의 코미디 페스티벌 장을 열었으며 2014년 제 2회에서는 ‘웃음은 희망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한층 업그레이드 된 웃음을 선사해 호평 받은 바 있다.

이어 올해 펼쳐질 3회에서는 지난 두 축제의 슬로건을 합쳐 ‘부산바다 웃음바다, 웃음은 희망이다’로 두 배는 더 강력해진 빅재미와 빅웃음을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오는 8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 총 4일간 영화의전당, 소향씨어터, 예노소극장 등 부산 곳곳에서 진행될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은 올해 세 번째 축제를 맞은 만큼 더욱 탄탄하고 짜임새있는 구성으로 찾아온다. 호주, 영국, 캐나다, 스위스, 미국, 중국, 일본 등 전 세계를 대표하는 코미디언들이 찾아와 고퀄리티의 공연을 선보임은 물론 사전 행사에서는 코미디 특강, 코미디 UCC 공모전 등 올해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이 등장할 예정이다./sunday@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