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드림팀’ 김승혜, 개그계의 전지현?

‘출발드림팀’ 김승혜, 개그계의 전지현?

2015.08.02. 오전 11:3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출발드림팀’ 김승혜, 개그계의 전지현?_이미지
AD

[TV리포트=조혜련 기자] 개그우먼 김승혜가 개그계의 전지현으로 등극했다.



2일 방송된 KBS2 ‘출발 드림팀 시즌2’에서는 ‘2015 길거리 워터슬라이드 대회 특집’이 펼쳐졌다. 7개 분야 28인의 남녀 스타가 총출동해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이색 스피드 대결을 벌인 것.



이날 김승혜는 이승윤 양상국 이희경과 함께 개그맨 팀으로 게임에 출전했다. 예선 1차시기를 앞두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양상국 이승윤은 이희경과 김승혜 중 누가 더 좋느냐는 질문에 합심한 듯 김승혜를 꼽았다. 이에 그치지 않고 MC 이창명 이병진 또한 김승혜를 선택해 이희경에게 굴욕을 안겼다.



이에 양상국은은 “김승혜가 개그우먼 중 무척 예쁜 얼굴이다”라며 “전지현 느낌도 있다”고 극찬했다. 선배의 칭찬에 김승혜는 예쁜척 하는 포즈를 취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이날 아나운서팀에 김기만 이재성 정다은 김지원, 개그맨팀의 양상국 이승윤 이희경 김승혜, 성인가요팀에 장민호 홍원빈 임수빈 소유미, 아이돌 팀의 조타(매드타운) 광진(엔플라잉) 혜연(베스티) 승연(CLC), 스포츠스타팀 최병철 최현호 신수지 곽민정, E스포츠스타팀 홍진호 기욤 이유라 김가영, 머슬남녀 최성조 박재민 정아름 이연이 출연했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KBS2 ‘출발 드림팀 시즌2’ 화면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