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칸타레2’ 안효섭, 오상진과 인증샷 공개…‘화기애애’

‘언제나 칸타레2’ 안효섭, 오상진과 인증샷 공개…‘화기애애’

2015.07.31. 오후 3:5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언제나 칸타레2’ 안효섭, 오상진과 인증샷 공개…‘화기애애’_이미지
AD

[TV리포트=김풀잎 기자] tvN ‘바흐를 꿈꾸며-언제나 칸타레 시즌2(이하 언제나 칸타레2)’의 제2 바이올린의 공식막내로 불리는 안효섭과 오상진의 인증샷이 공개됐다.



안효섭 소속사 스타하우스는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제2 바이올린, 실력과 함께 눈부신 비주얼을 담당하는 오상진, 안효섭, 김정연 패컬티와의 화기애애한 뒷모습 엿보기”라며 최종회의 예고를 알리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근 여의도 물빛광장에서 펼쳐진 ‘언제나 칸타레2’ 마지막 공연에서 바이올리니스트 단원으로 참여한 안효섭과 오상진, 김정연 패컬티의 모습이 담겨있다.



훈훈한 미소를 짓고 있는 세 사람의 다정한 모습에서 화기애애했던 현장의 모습을 느낄 수 있을 뿐만아니라 실력만큼 뛰어난 제2 바이올린의 눈부신 비주얼이 돋보인다.



실제 180여 명의 참가자 가운데 오디션을 거쳐 바이올린 파트로 합격해 ‘언제나 칸타레2’에 합류한 안효섭은 학창시절 6년간 캐나다에서 오케스트라 단원으로 활약했던 수재. 몇 년간 바이올린을 놓았었지만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오디션에 참가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언제나 칸타레2’ 최종회는 오는 8월 1일 방송.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tvN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