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셰프군단, 션-정혜영 냉장고 4대에 ‘깜짝’

‘냉장고를 부탁해’ 셰프군단, 션-정혜영 냉장고 4대에 ‘깜짝’

2015.06.01. 오전 08:5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냉장고를 부탁해’ 셰프군단, 션-정혜영 냉장고 4대에 ‘깜짝’_이미지
AD

[TV리포트=황지영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 셰프군단이 가수 션의 냉장고에 놀랐다.



최근 션은 JTBC 푸드토크쇼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냉장고 4대를 공개했다. 션과 정혜영 부부의 냉장고 공개는 이번이 처음.



공개된 냉장고는 셰프들 모두가 놀랄만큼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정혜영이 직접 정리한다는 4대의 냉장고는 각각의 용도에 따라 완벽하게 구분되어 있었고, 모든 내용물에 이름이 적혀있었다. 4명의 아이들을 키우는 집답게 식재료 또한 역대급으로 풍성해 모두의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



냉장고를 지켜보던 셰프들은 “레스토랑에서 음식을 빨리 만들기 위해 만든 시스템 같다.”, “마치 위생교육 교재를 보고 있는 것 같다”며 정혜영의 살림솜씨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냉장고에는 정혜영이 직접 만든 치즈와 디저트가 들어있어 모두가 시식하는 시간을 가졌다. 셰프들은 “보통 가정집에서 만드는 수준이 아니다”라며 정혜영의 요리 실력을 극찬했다는 후문.



‘정리의 여왕’ 정혜영과 션 부부의 어벤져스급 냉장고와 그 속에서 탄생한 최고의 요리들은 오는 1일 오후 9시 40분, JTBC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공개된다.



황지영 기자 jeeyoung2@tvreport.co.kr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