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국제결혼? 중국에 좋은 짝 있다면 가능성 있어"

송혜교 "국제결혼? 중국에 좋은 짝 있다면 가능성 있어"

2015.03.13. 오전 08:2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송혜교 "국제결혼? 중국에 좋은 짝 있다면 가능성 있어"_이미지
AD

[TV리포트=박설이 기자] 송혜교가 국제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혀 눈길을 끈다.



송혜교는 12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홍보 기자회견에 이재용 감독과 함께 참석했다고 중국 시나연예가 13일 보도했다.



이 자리에서 송혜교는 김태용 감독과 탕웨이의 결혼을 예로 들며 중국인과의 사랑에 대해 묻는 현지 취재진의 질문에 "일단 사랑에 국경은 없는 것 같다. 좋은 짝이 중국에 있다면 가능성이 있다고 본다"고 답했다.



이상형에 대해서는 "어렸을 때는 외모를 많이 봤는데 지금은 서로 좋아하는 게 같았으면 좋겠고, 말이 잘 통했으면 좋겠다. 중요한 것은 서로의 일을 존중할 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한편 영화에서 엄마 역할을 맡은데 아이를 낳고 싶은지에 대해 묻자 송혜교는 "엄마라는 위치에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됐다. 적지 않은 나이이기 때문에 지금 엄마가 될 자격이 있을까 생각해 봤다"면서 "아직은 많이 부족한 점이 있고 좀 더 성숙해져야 할 것 같다. 아직 가정을 책임일 자격이 없는 것 같다"고 조심스레 말했다.



한편 선천성 조로증을 앓는 아들을 둔 어린 부모의 이야기를 그린 송혜교, 강동원 주연의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은 13일 중국 전역에서 개봉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차이나포토프레스(CFP) 특약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