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PD가 밝힌 공승연 캐스팅 비화 "신비로운 매력"

'우결' PD가 밝힌 공승연 캐스팅 비화 "신비로운 매력"

2015.03.06. 오전 09:5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우결' PD가 밝힌 공승연 캐스팅 비화 "신비로운 매력"_이미지
  • '우결' PD가 밝힌 공승연 캐스팅 비화 "신비로운 매력"_이미지2
AD


[TV리포트=김지현 기자] 신예 공승연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에 합류, 예능 신데렐라로 떠오를 수 있을 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우결' 제작진은 슈퍼주니어M 헨리, 씨앤블루 이종현, 쥬얼리 출신의 예원과 탤런트 공승연을 새 커플로 합류시켰다. 이들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1:1 데이트를 통해 각자 원하는 파트너를 직접 고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공승연은 얼굴이 잘 알려지지 않은 신예라 더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 선혜윤 PD는 TV리포트에 공승연을 캐스팅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선 PD는 "새 커플을 뽑기 위해 정말 많은 이들의 오디션을 거쳤다. 그중에는 공승연 보다 더 높은 스타성을 가진 이들도 있었지만, 진실성이 보이지 않아 아쉽더라"며 "반면 공승연은 진실함이 보였고, 매력 또한 충만했다"고 밝혔다.



이어 선 PD는 "공승연은 실물이 정말 예쁘다. 눈에 갈색과 푸른색이 감돌더라. 신비한 매력에 빠져들었고, 시청자도 이를 알아볼 것이라고 생각했다. 예능이 익숙하지 않은 친구지만 오히려 그런 점이 더 장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 그는 "공승연과 인터뷰를 할 때 이상형을 상세히 밝혀달라고 했는데, 녹화에서 자신이 원하는 짝을 찾았다. '어쩌면 이렇게 제 이상형과 똑같은 사람을 찾았냐'며 신기해 하더라"며 "공승연의 짝은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기존 커플인 홍종현 유라, 남궁민 홍진영은 프로그램에서 하차할 예정이다. 새로운 커플은 오는 14일 오후 5시 방송 분을 통해 공개된다.



김지현 기자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