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 "결혼생각 아직 없다"

하석진 "결혼생각 아직 없다"

2015.03.03. 오전 11:3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하석진 "결혼생각 아직 없다"_이미지
AD

[TV리포트=이우인 기자] MBC 드라마 '전설의 마녀'를 통해 주말 안방극장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하석진이 여성중앙 3월호 표지 모델이 됐다.



'혼자 사는 남자' 하석진으로 종종 출연하는 MBC '나 혼자 산다' 밖 하석진의 사생활은 어떨까. 이번 표지 촬영을 통해 하석진은 특유의 뜨거운 눈빛과 멋진 포즈로 스태프들의 여심을 훔쳤다는 후문.



"동갑내기 친구들의 70%가 결혼을 했다" "버틸 만큼 버티고 장가가라" "아이 낳고 행복하게 사는 게 낙 아닐까"라며 결혼을 권하는 친구들이 있지만 하석진은 "아직은 결혼할 생각은 없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우리들의 썸남'이란 타이틀에 맞춰 하석진은 코치 메신저 백과 화장품을 함께 골랐다. 하석진만의 뷰티 노하우 역시 흥미롭다. "제 피부가 좀 타고난 것 같지만. (웃음) 한때 여러 화장품 샘플을 받아서 써본 적이 있다. 이름이 엄청 복잡했다. 지금도 뭔지는 잘 모르지만 건성 타입이라 보습이 중요하다는 건 안다. 집에선 스킨을 분무기에 넣어서 수시로 뿌리고 이도 저도 어려워 하나만 쓰면 되는, 에센스 인 스킨을 선택했다"며 썸남만의 노하우를 함께 알려줬다.



하석진은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서 자신만의 솔직한 의견과 멘트로 주가를 더욱 높여갈 예정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여성중앙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