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인방-친구' 박해진, 리얼 코믹연기 대(大)방출

'남인방-친구' 박해진, 리얼 코믹연기 대(大)방출

2015.03.03. 오전 08:5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남인방-친구' 박해진, 리얼 코믹연기 대(大)방출_이미지
AD

'남인방-친구' 박해진



[TV리포트=김가영 기자] 배우 박해진이 대체불가 코믹연기로 ‘남인방-친구’ 속 해붕 캐릭터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3일 박해진 소속사 측은 20대 해붕 캐릭터 연기에 한창인 박해진의 천진난만한 사진을 공개했다. 박해진은 옷으로 얼굴을 가리고 몸을 낮추며 은신하는 등의 코믹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2015년 중국 내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남인방-친구’에서 박해진이 열연할 해붕 역은 겉으로는 바람둥이처럼 보이지만 내면은 순진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꿈꾸는 인물. 특히 20대의 어린 시절 해붕은 특유의 장난기 가득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 박해진은 카메라가 꺼진 순간에도 해붕 캐릭터와 혼연일체 한 듯 남다른 재치와 유머로 현장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고 있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무엇보다 최근 박해진은 “로맨틱코미디에 도전하고 싶다”고 밝힌 적이 있는 만큼 '남인방-친구‘에서 펼쳐질 박해진의 코믹연기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



박해진이 출연하는 중국 드라마 ‘남인방-친구’는 인기리에 방영됐던 ‘남인방’의 두 번째 시리즈로 30대 남자들의 사랑과 우정, 꿈과 야망을 담은 드라마. 주연배우 박해진을 비롯해 중국의 인기스타 장량, 설지겸 등이 출연하며 박해진과 SBS ‘닥터 인방인’으로 호흡을 맞춘 진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해진표 리얼 코믹연기는 2015년 중 중국에서 방송될 드라마 ‘남인방-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WM컴퍼니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