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백진희, 열애설...촬영 중 결혼식 모습 '화제'

박서준-백진희, 열애설...촬영 중 결혼식 모습 '화제'

2015.01.06. 오전 11:4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박서준-백진희, 열애설...촬영 중 결혼식 모습 '화제'_이미지
AD

박서준-백진희, 열애설…촬영 중 결혼식 모습 '화제'



[TV리포트=김명석 기자]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과거 촬영한 두 사람의 결혼식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박서준은 과거 자신의 트위터에 "지금은 내가 한없이 툴툴대고 나쁜놈이지만 평소엔 너무도 진지하게 연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친하게 지내는 지니씨"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턱시도를 입고 있는 박서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박서준 옆 백진희는 웨딩 드레스를 착용, 화사한 신부의 모습을 드러냈다.



박서준, 백진희는 밝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브이 포즈로 다정함을 연출하고 있다.



6일 오전 한 매체는 2013년 MBC 주말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으로 인연을 맺은 박서준과 백진희가 2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최근 박서준은 백진희가 살고 있는 금호동으로 최근 이사해 데이트를 즐겼다.



박서준과 백진희는 '금나와라 뚝딱'에서 풋풋한 부부를 연기, '태몽커플'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지난해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지만 두사람은 "친한 사이다"고 부인했다.



6일 박서준 측과 백진희 측 모두 TV리포트에 "열애설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 서로 드라마 스케줄로 너무 바빠 만날 시간도 없다. 금호동에는 워낙 연예인들이 많이 살아 의심받을 상황도 아니다"고 밝혔다.



김명석 기자 kms0228@tvreport.co.kr/ 사진=박서준 트위터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