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우아하고 고혹적인 쥬얼리 여신

송혜교, 우아하고 고혹적인 쥬얼리 여신

2014.08.05. 오전 10:3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송혜교, 우아하고 고혹적인 쥬얼리 여신_이미지
  • 송혜교, 우아하고 고혹적인 쥬얼리 여신_이미지2
AD

[TV리포트=이우인 기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2014 FW 시즌 브랜드의 뮤즈인 송혜교와 함께한 광고촬영 B컷을 공개했다. SS시즌이 아름다움의 기준을 제시하며 존재 자체가 주는 가치를 선사했다면, 이번 FW시즌에서는 더욱 깊이가 느껴지고 고혹적인 매력의 송혜교를 볼 수 있다.



제이에스티나의 14 SS 송혜교의 광고 비쥬얼은 자연스럽게 흩날리는 머리와 마치 연기를 하는 듯빠져드는 눈빛과 포즈, 클래식한 진주의 아름다움에 모던한 터치를 더한 렌 페를리나 진주 쥬얼리까지 완벽하게 조화를 이뤄 많은 여성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바 있다.



5일 공개된 14 FW 광고 B컷은 다크 블루와 브라운의 백 그라운드 컬러가 가을, 겨울 시즌의 분위기를 자아내고, 선의 우아함을 살린 제이에스티나 쥬얼리가 송혜교의 고혹적인 아름다움과 만나 그 매력이 절정을 이룬다.




제이에스티나는 2014년 송혜교를 뮤즈로 지난 2월 첫 광고를 시작해 공개하는 비쥬얼마다 많은 여성의 인기를 받은 바 있다. 송혜교만이 가지는 기품과 아름다움은 부드럽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이번 가을 또 한 번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제이에스티나의 FW 새로운 광고 비쥬얼은 9월 패션 매거진과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우인 기자 / 사진=제이에스티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