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강수진, 몸매 비교 사진 보니 '40대 맞아?'

김성령-강수진, 몸매 비교 사진 보니 '40대 맞아?'

2014.06.12. 오후 1:4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김성령-강수진, 몸매 비교 사진 보니 '40대 맞아?'_이미지
AD


[OSEN=이명주 기자] 배우 김성령과 발레리나 강수진이 뛰어난 몸매를 강조한 사진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는 '곱게 늙은 언니들' 특집으로 강수진과 김성령, 가수 백지영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20대 못지않은 세 사람의 몸매가 화두로 떠올랐다. 특히 갈비뼈가 그대로 드러날 정도로 깡마른 강수진의 등 사진을 본 MC들과 게스트들은 감탄사를 연발했다.

더불어 김성령의 파격적인 란제리 화보 또한 시선을 끌었다. 미스코리아 출신다운 늘씬한 몸매가 드러나는 란제리 화보에 모두가 놀라워 했다.

이에 김성령은 앞서 공개된 강수진의 등 사진을 언급하며 "강수진 씨 사진하고 다른 게 그 사진은 무보정 사진이지만 내 사진은 보정한 거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김성령 강수진 사진에 누리꾼들은 "김성령 강수진, 진짜 예쁘다", "김성령 강수진, 두 사람 다 진짜 동안이다", "김성령 강수진, 저런 몸매는 어떻게 가꿀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