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함께' 박준금, 지상렬도 감탄한 '완벽 몸매'

'님과함께' 박준금, 지상렬도 감탄한 '완벽 몸매'

2014.05.22. 오후 1:2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님과함께' 박준금, 지상렬도 감탄한 '완벽 몸매'_이미지
AD


[OSEN=이명주 기자] 배우 박준금이 예능 프로그램 ‘님과함께’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추는 지상렬로부터 몸매 칭찬을 받아 눈길을 끌고 있다.

박준금과 지상렬은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재혼 미리보기-님과 함께'를 통해 가상 재혼생활을 시작했다.

이날 지상렬은 박준금과의 재혼 생활에 적잖은 부담감을 드러냈지만, 정작 박준금과 만난 후에는 비슷한 식성 등을 공유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에 지상렬은 “누나와 나는 혼전동거 같다. 첫날인데도 어색하지 않다”고 말해 박준금을 폭소케 했다.

이후 지상렬은 박준금의 구두와 옷 정리 등을 도와주며 듬직한 남편의 면모를 보였다. 그러나 이내 “누나 가슴이 너무 파이팅이야. 난 깜짝 놀랐어. 자꾸 보게 되니까 가려”라고 장난스럽게 말해 박준금을 부끄럽게 했다.

'님과함께' 박준금에 누리꾼들은 "박준금, 저 나이에도 몸매 관리 잘했나 보다", "박준금, 지상렬 말하는 거 너무 웃기다", "박준금, 의외로 지상렬과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야심찬 새 커플 지상렬 박준금 부부의 첫 만남과 함께 드라마 '한 지붕 세 가족' 주역들의 만남이 공개됐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