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기황후' 비하인드 컷..개구쟁이 매력 '폴폴'

지창욱, '기황후' 비하인드 컷..개구쟁이 매력 '폴폴'

2014.04.12. 오전 10:2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지창욱, '기황후' 비하인드 컷..개구쟁이 매력 '폴폴'_이미지
AD


[OSEN= 정유진 기자] 개구쟁이 같은 매력이 돋보이는 배우 지창욱의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지창욱의 소속사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12일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한희 이성준)에서 황제 타환 역으로 출연 중인 지창욱의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기황후' 쉬는 시간 찍은 것으로 장난스러운 지창욱의 모습이 눈에 띈다. 사진 속에서 지창욱은 자신의 심복 골타 역으로 출연하는 배우 조재윤의 턱을 잡고 광기어린 타환에 몰입한 듯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조재윤과 눈을 맞추며 미소 짓고 있는 지창욱의 얼굴은 극 중 이들의 연기 호흡의 비결을 여실히 드러내고 있다.

그동안 황제 타환(지창욱 분)과 그의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해온 내시 골타(조재윤 분)는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깨알 웃음을 선사해왔다. 서로를 친구, 형제 삼아 끈끈한 우애를 자랑해온 두 남자의 찰떡 호흡은 드라마의 분위기를 환기시키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평.

드라마 '기황후'의 한 관계자는 "불철주야로 진행되는 스케줄 속에서도 지창욱은 함께하는 배우, 스태프들을 향한 애정공세가 상당하다"며 "5년의 세월을 기점으로 달라지게 된 타환과 골타와의 관계행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해 기대를 더했다.

한편 '기황후'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