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꽃보다할배' 이순재 스페인어 과외 '알고보니 유학파 출신'

서예지, '꽃보다할배' 이순재 스페인어 과외 '알고보니 유학파 출신'

2014.03.08. 오전 09:4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서예지, '꽃보다할배' 이순재 스페인어 과외 '알고보니 유학파 출신'_이미지
AD


[TV리포트=김민지 기자] 배우 서예지가 '꽃보다 할배' 이순재의 스페인어 과외선생으로 도움을 줬다.



7일 첫 방송된 tvN '꽃보다 할배' 스페인 편에서는 여행을 준비하는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순재는 '감자별 2013QR3' 서예지에게 선물 받은 회화노트를 공개했다. 스페인 유학파인 서예지는 스페인으로 여행을 떠나는 이순재를 위해 간단한 회화를 스페인어와 한국어로 직접 손글씨로 적은 노트를 선물했다.



이에 이순재는 연신 고마워 하며 스페인어 공부에 몰입했고, 노트의 마지막에는 '예지드림'이라는 글귀가 적혀있었다.



이어진 영상편지에서 서예지는 "건강하게 잘 다녀오시라"는 말과 함께 스페인어로 "사랑한다"는 말을 남기며 애교있는 모습을 보여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꽃보다할배 이순재 서예지 회화노트 선물 감동이다" "꽃보다할배이순재 서예지 회화노트 선물 착하네" "꽃보다할배이순재 서예지 스페인어 과외 훈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꽃보다 할배'는 나영석 PD의 배낭여행 프로젝트다. 황혼의 배낭여행을 콘셉트로 시즌 2에서는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그리고 짐꾼 이서진의 스페인 여행기를 담았다.



김민지 기자 / 사진=tvN '꽃보다 할배'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