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웅, '무릎팍'서 귀여운 매력 폭발 '반전'

박성웅, '무릎팍'서 귀여운 매력 폭발 '반전'

2013.05.15. 오전 11:0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박성웅, '무릎팍'서 귀여운 매력 폭발 '반전'_이미지
AD
[OSEN=표재민 기자] 배우 박성웅이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서 귀여운 매력을 드러내며 반전의 주인공이 될 예정이다.

박성웅은 오는 16일 방송되는 ‘무릎팍도사’에서 생애 첫 단독 토크쇼 출연에 나선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15일 “데뷔 17년 만에 처음으로 출연한 단독 토크쇼이기에 그 감회가 남다르다”면서 “최근 박성웅을 충무로 블루칩으로 떠오르게 한 ‘신세계’ 비하인드 스토리 최초공개는 물론, 이중구의 센 캐릭터에 가려져있던 귀여운 매력이 폭발해 박성웅을 재발견하게 된 자리였다”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액션스쿨 1기 출신인 박성웅은 소림사 버금가는 스파르타 지옥 훈련과정을 공개해 세 명의 도사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11년 좌충우돌 무명배우 시절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털어놨다.

박성웅은 “초심으로 돌아가는 계기가 되었다. 배우로서의 꿈을 위해 노력한 나의 굴곡 많은 7전8기 스토리에 시청자들이 함께 공감하고 즐겁게 시청하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