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2018 인천 축구 꿈나무 페스티벌' 인천축구전용경기장서 개최...10월 13일-14일
  • '2018 인천 축구 꿈나무 페스티벌' 인천축구전용경기장서 개최...10월 13일-14일_이미지
Posted : 2018-09-06 15:09
[인터풋볼] 유지선 기자=인천유나이티드(대표이사 강인덕)가 주최하고 인천광역시에서 후원하는 '2018 인천 축구 꿈나무 페스티벌' 축구대회가 오는 10월 13일(토)과 14일(일) 양일에 걸쳐 대한민국 최고의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인천 축구 꿈나무 모두가 한 자리에 모여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인천 지역에 거주하는 만 5세부터 12세까지 어린이로 구성된 팀(비경쟁 부문 최소 7명~최대 14명, 경쟁 부문 최소 10명~최대 14명)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단, 2018년 1종 엘리트로 대한축구협회에 학원부로 등록되어 있는 선수와 대한축구협회에 학원부로 등록되지는 않으나 축구클럽의 소속으로 초등리그(주말리그)에 참여하는 선수는 이번 대회에 참가할 수 없다.

이번 대회는 "모두 다 같이 즐겁게" 라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어린이들이 즐기는 미니축구경기 뿐 아니라 참여한 가족들도 함께할 수 있는 패밀리 미니골프 및 타켓 올림픽, 보드게임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번외 대회로 어린이 킥보드 대회도 개최하여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준비했으며, 'Dream Catcher' 컨셉으로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축구 시합을 진행함으로서 미래 인천유나이티드의 선수를 꿈꾸는 어린이들에게 꿈과 기회의 장을 제공한다.

대회 공식 개막식은 10월 13일 오전 11시(예정)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진행된다. 개막식에는 내외 귀빈과 참가자가 한 데 모여 성공적인 페스티벌 개최를 기원하는 다양하고 풍성한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다문화가정, 스포츠 소외계층 팀도 초청하여 함께 즐길 수 있는 진정한 화합의 장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대회에는 단체 뿐 아니라 개인도 참가할 수 있다. 비경쟁부 대회에 참가 신청한 어린이들을 각각의 팀으로 구성함으로서 축구라는 건전한 여가 활동을 통해 새로운 친구도 함께 만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2018 인천 축구 꿈나무 페스티벌' 대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인천 구단 공식 홈페이지(www.incheonutd.com)나 대회 공식 블로그(blog.naver.com/2018incheonfestival)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