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우, FIFA 통한 메시지..."어떤 모습 보여야하는지 안다"

이승우, FIFA 통한 메시지..."어떤 모습 보여야하는지 안다"

2018.06.18. 오전 10:2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이승우, FIFA 통한 메시지..."어떤 모습 보여야하는지 안다"_이미지
AD
[인터풋볼] 오승종 기자= 이승우(20)가 2018 러시아 월드컵 첫 경기를 앞두고 국제축구연맹(FIFA) 채널을 통해 생각을 전했다.

이승우는 18일 FIFA 공식 월드컵 SNS에 게제된 'FIFA TV' 인터뷰에서 "부담감보다는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는 것에 감사하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이승우는 "우리가 월드컵에서 어떤 모습과 경기력을 보여야하는지 모든 선수들이 인지하고 있다. 그것에 맞춰 다들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있다. 남은 시간 동안 스웨덴전을 잘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제 갓 20살에 불과한 이승우는 러시아 월드컵에 나가는 우리나라 대표팀에 이름을 올렸다. 이승우는 최근 A매치 평가전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월드컵 무대에서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한국은 이번 월드컵에서 독일, 멕시코, 스웨덴과 함께 F조에 편성됐다. 선두가 예상됐던 '우승후보' 독일은 18일 멕시코에 충격패를 당했다. 조 1위가 불투명해졌기 때문에, 한국과 스웨덴의 경기에 더 많은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스웨덴전을 통해 월드컵 첫 출전을 준비하고 있는 이승우가 이번 월드컵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사진= 윤경식 기자, FIFA 트위터 캡처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