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 계획된 행사 취소...이유는 PSG 行

네이마르, 계획된 행사 취소...이유는 PSG 行

2017.07.28. 오후 9:3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네이마르, 계획된 행사 취소...이유는 PSG 行_이미지
AD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네이마르가 계획된 행사를 취소하고 파리 생제르맹 이적을 위해 움직인다.

영국의 '스카이스포츠'는 "중국의 온라인 여행 중계 사이트인 'Ctrip'이 다음주에 열릴 팬 미팅 행사를 취소했다. 이유는 이적 업무 때문이다"라고 확정했다"라고 전했다.

네이마르의 PSG 이적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스페인 매체에서 PSG가 네이마르의 바이아웃 금액을 지불하고 그를 영입할 예정이라는 보도가 나오며 네이마르의 거취는 급속히 안갯속에 빠지기 시작했다.

이에 호셉 마리아 바르토메우 회장도 네이마르와 단 둘이 미팅을 가졌다. 스페인 '아스'에 따르면 두 사람은 바르셀로나 라커룸에서 15분 동안 미팅을 가졌다. 이 언론은 두 사람 모두 웃는 얼굴이 아니었다고 전하며 당시 분위기를 설명했다.

상황은 다급하게 돌아갔다. 바르셀로나 수뇌부들은 네이마르의 부친과도 협상을 시작하며 네이마르의 잔류를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그러나 네이마르의 PSG행 가능성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일부 매체에서는 네이마르가 바르셀로나를 떠나려는 이유를 자세히 설명하기도 했다.

그리고 프랑스 언론 '레퀴프'는 네이마르가 결국 PSG행 이적에 합의했다고 전했다. 이 언론예 따르면 PSG는 네이마르가 바르셀로나를 떠나 팀에 합류하는 것에 합의했다. 아직 바이아웃 지불에 있어서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이지만 바르셀로나를 떠나 5년 계약이라는 점은 이미 결정된 것으로 보인다.

이런 가운데 이미 예정된 행사까지 취소된 것이다. '스카이스포츠'에 따르면 네이마르는 다음 주 월요일 중국 상하이에서 행사가 잡혀 있었고, 이 행사가 취소됨에 따라 모든 티켁은 환불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