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팬 서비스 강화 위해 2016년 볼비어걸 모집

포항, 팬 서비스 강화 위해 2016년 볼비어걸 모집

2016.02.15. 오후 4:1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포항, 팬 서비스 강화 위해 2016년 볼비어걸 모집_이미지
AD




[인터풋볼] 박주성 기자= 포항스틸러스가 ‘2015시즌 볼비어걸 최고의 팀’ 선정에 이어 2016년 볼비어걸 모집을 한다.



볼비어와 함께 K리그 최초로 실시한 볼비어걸 마케팅이 프로축구 관람 문화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었다는 평을 받은 포항은 홈경기 관람 팬들을 위한 홍보 모델인 볼비어걸 활동을 시작으로 국내 프로축구 응원 문화 활성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2016년 볼비어걸은 포항스틸러스의 홍보모델로서 다양한 이벤트로 홈경기장을 찾은 팬들과 소통하며, SNS상에서도 다양한 프로축구 관련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볼비어걸은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이 편리하게 맥주를 구입할 수 있도록 관중의 주문을 받은 뒤 볼비어걸이 직접 맥주를 가져다 주는 홍보 활동으로, 2016년 공개모집 선발된 볼비어걸 운영을 통해 경기장에서의 건전한 관람 문화의 정착과 즐거운 응원 문화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포항스틸러스의 볼비어걸은 2월 16일부터 2월 25일까지 볼비어 페이스북과 (www.facebook.com/ballbeerkorea) 포항스틸러스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모집 신청을 받으며, 지원 자격은 포항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이다.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된 볼비어걸은 포항스틸러스의 대표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된며, 신인 홍보 모델에 준하는 활동비 지급과 홍보 구단에서의 특전이 추가로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향후 올스타 투표 전, 구단 별 볼비어걸 선발대회를 통해 가장 많이 활약을 펼친 볼비어걸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이 수여 될 예정이다.



볼비어 브랜드 매니저 임기용 과장은 “포항스틸러스와 함께한 2015년 한 해가 저희 볼비어에게는 도약을 준비하는 단계였습니다. 볼비어 도약의 시작을 알릴 2016년 한 해의 시작을 K리그 연맹 및 포항스틸러스와 함께 국내 프로축구 발전을 위해 힘쓸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포항 스틸러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